|
2025-06-27 09:28
조회: 1,628
추천: 0
일리움 진짜 좋네요세렌 유챔 목적으로 챌섭에서 키우는 중 입니다.
진짜 좋네요... 왜 이제 알았을까 싶을 정도.. 아직 육성 중이니 딜은 논외로 하고 유틸이나 조작감?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짧은 체공. 변신 체공+재사용. 텔포. 이동하며 극딜. 기동성이 너무 좋으니 보스 잡을때 무적 안쓰고도 충분하네요ㅋㅋ 첫 직업이 일리움이면 다른 직업 굉장히 어려울 듯... 아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보스 이동하면 크리스탈도 이동하고 평타 갈겨야하는데... 각각 키 따로 두고 쓰는데 크리스탈이 종종 씹히는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