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 샀는데 환산 사이트 헥사 강화 순서 보니까 오리진이 엄청 후순위더라구요
리레면 다른 것보다 오리진을 빨리 강화해야 되는거 아닌가? 싶어서 질문 드려요
그리고 정기 뿌리기도 노말 세렌 해보니까 때릴 시간이 거의 없던데 분출 먼저 강화 하는게 맞지 않나 싶기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