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컨티4 쓰고 있구요.
영 조작감이 별로라 리레로 넘어가려했는데
웨펖이랑 리레랑 이렇게 차이가 안날줄은 몰랐어요.

5퍼차이면 웨펖 섭렉이랑 홀블 섭렉으로 늘어나는것까지 생각하면
동급인건가요?? 리레 굳이 사지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