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30 02:54
조회: 1,598
추천: 0
지금 시드링 효율이 이런데 리레를 사는게 맞을까요??![]() 지금은 컨티4 쓰고 있구요. 영 조작감이 별로라 리레로 넘어가려했는데 웨펖이랑 리레랑 이렇게 차이가 안날줄은 몰랐어요. 5퍼차이면 웨펖 섭렉이랑 홀블 섭렉으로 늘어나는것까지 생각하면 동급인건가요?? 리레 굳이 사지마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