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17
조회: 58
추천: 0
헥사코어작 브오윈을 먼저하라는데 이거 맞나요?![]() 딜 우선순위는 다오어 스오썬이 더 높다고 하던데 핵사코어 최적화는 브오윈 코어를 먼저하라고 해서 좀 의문이라 그런데 이거 그대로 따라가도 되는건가용
EXP
103
(3%)
/ 201
|

인질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