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메 목표로 달리고 있는데 윗잠 마21 방무 30이 46억 정도 하던디

이런애 사서 에디 에픽직작은 안 좋은건가요? 제가 보조 시세를 잘 모르기도 하고 이거다 하는 매물도 없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