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유입 뉴비입니다
환산 주스탯에서는  주스탯 5는 뽑으라던데 이거 그냥 써도 되는거예요? 
일단 뽑아는 놨는데 조언 부탁드려요,, 이거 초기화 해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