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14
조회: 84
추천: 0
헥사 스탯 질문있어요이번 유입 뉴비입니다
환산 주스탯에서는 주스탯 5는 뽑으라던데 이거 그냥 써도 되는거예요? 일단 뽑아는 놨는데 조언 부탁드려요,, 이거 초기화 해야하는건가요,, ![]()
EXP
270
(70%)
/ 301
|

이야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