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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03 1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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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4
윈드브레이커 개선안![]() 개선됐으면 좋겠다고 느낀 점들을 짧게 정리해봤습니다. 되도록 스킬 추가나 제거 같은 극단적인 리뉴얼 없이 호불호가 안 갈릴 만한 쪽으로 생각해봤습니다. 1. 핀포인트 피어스 윈드브레이커의 모든 공격에 디버프 유지 시간이 갱신되도록 (같은 매커니즘의 스킬이 몇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 에메랄드 플라워 & 에메랄드 더스트 어그로 더미로써의 기능만 하도록, 몬스터 방어율 감소 효과는 직업 기본 스펙으로 3. 시그너스 팔랑크스(스틸 모드 온) 스틸 모드 온일 때는 적을 만났을 때 그 자리에서 멈추도록 (멈춰 있는 창병단을 움직이려 스킬 키를 한 번씩 더 눌러야 하는 게 불편했습니다.) 4. 초월자 시그너스의 축복 현재 데미지 증가량의 평균치 만큼, 또는 데미지 증가량 120%에서 역으로 감소하는 (예열하는 과정이 종종 번거롭다고 느꼈습니다.) 5. 하울링 게일 천공의 노래 사용 중 스킬 키를 다시 누르면 재소환되도록 6. 아이들 윔 천공의 노래 사용 중 사용할 수 있도록, 또는 자동 사출과 수동 사출을 선택할 수 있도록 7. 아네모이 대정령 소환 시의 데미지를 대정령 자체 데미지로 옮기고 완전히 소환 스킬로만 동작하도록 (스킬 시퀀스에 꼭 들어갔으면 하는 스킬입니다.) 8. 미스트랄 스프링 컷신 데미지를 늘리고 지속 시간 동안의 데미지를 조정하든, 또는 윔 사출량이나 데미지를 늘리고 지속 시간을 줄이든 (방법이 어떻든 딜 압축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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