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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3 14:31
조회: 1,421
추천: 2
스플릿 처음 나왔을때 난 너무 좋았음한발한발 쏘는 원거리캐가 과연 사냥기를 어떻게 받을까? 라는 궁금증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컨셉으로 잘 디자인한 스킬이었음 특수화살을 장전해서 몬스터에 닿는 순간 뒤로 갈라져 터지게 한다? 그냥 충격파를 발생시키는 것도 아니고 화살 자체를 강화한다는 점에서 엄청 좋았음 성능도 엄청 마음에 들었고 지금은 72초 지속시간이 보스전에서 평딜 족쇄로 받아들여지긴 하지만 역으로 신궁 구조에 극딜만 뻥튀기로 세지고 평딜에 스플릿이 빠져버린다면 밸패나 조정할때 운영진들이 너프하기 너무 좋은 구조가 돼서 계속 성능이 널뛰기할 거 같음 다른 유저들이 언급하는 '보스 플레이에서 오는 여러 불편함'이 문제인거지, 컨셉 자체에 문제점은 없는 거니까 이전처럼 거리비례 최종뎀 미적용, 겉값오류, 최종뎀 오류수정 같은 찐빠만 안난다면 난 앞으로도 신궁 붙잡고 계속 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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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ri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