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들도 지인들도 기피이유로 같은 이유 말하는데
왜 안고쳐줌?
리턴 없는 순수 불쾌함만 있는걸 왜 잡아두고 있지
운영진도 몇 시즌째 저꼴 났으면 이젠 좀 각잡고 고쳐주라

별 것도 없는 직업인데
똥손이 어려운직업인척 장인대접 받고싶은거 아니면
블디 구조개선 반대할 이유 없는거 아님?
라고 말하면 안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