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31
조회: 205
추천: 0
이번에도 어김없이 챌섭 꼴지직업!방송인들도 지인들도 기피이유로 같은 이유 말하는데
왜 안고쳐줌? 리턴 없는 순수 불쾌함만 있는걸 왜 잡아두고 있지 운영진도 몇 시즌째 저꼴 났으면 이젠 좀 각잡고 고쳐주라 별 것도 없는 직업인데 똥손이 어려운직업인척 장인대접 받고싶은거 아니면 블디 구조개선 반대할 이유 없는거 아님? 라고 말하면 안되겠죠?
EXP
45,815
(27%)
/ 48,001
|
블코야템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