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섭 패파 키우고 있는데 극딜 순서들은 고된 연구 끝에 이해는 했는데 시퀀스 관해서 궁금한 게 있습니다.

시퀀스 등록 스킬들

시퀀스에 들어가는 패파 스킬 스샷 처럼 이볼브랑 베리어 넣고 쓰고있습니다.

1. 에볼루션이랑 언바운드도 시퀀스 등록 가능이던데, 안 넣고 쓰는 이유가 있을까요? 언바운드는 얼블 후딜 캔슬해주니까 그런 거 같은데 에볼루션은 따로 쓰는 이유가 있나 해서요 

2. 베리어도 시퀀스에서 빼고 쓰는 사람들이 있는 거 같은데 이유가 있을까요?


선배님들 선생님들 교수님들 지식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