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일이 뭔가 바인드중에도 자꾸 튀는거같은데 기분탓일까요?
투명도 0이라 잘 안보이네요....ㅋㅋ
평지보스에선 바인드시간엔 재소환 할 필요 없는거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