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3페랑 세렌모든페이즈 숙이는타이밍도 잘 모르겟고 이거때문에 극딜이 계속 누수가 커서그런데..
혹시 어떤식으로 운용해야하는지 팁 있을까요? 해방무적이 없어서 너무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