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일 재소환컨 하려면 공격키랑 같이 쓰라는데 그럼 공격키도 게일근처 편한 키세팅 위치에 놔야하나요? 원래 공격키 안 씀

2. 헥사코어 환산따라갈지 공코마코 등 모든 스킬은 1렙씩 뚫어줄지 고민

고수분들 어떻게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