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극딜 극딜 평딜때마다 딜을 잘 넣고있는지 제가 이해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이론 검수 해주실분 찾습니다

챌섭이라 엔버링크 없이 씁니다!

준극딜: 드래곤 버스트 -> 페이탈 블리츠 -> (이후 발현 없으면 발현 1스택이라도 쌓고) [발현] 스니키 스나이핑 -> 스니키 스나이핑

극딜: 시퀀스 -> 드래곤버스트 -> 페이탈 블리츠 -> 타나토스 디센트 -> [발현] 스니키 스나이핑 이후 처형 스킬 털고 발현 처형 반복

오리진 극딜: (시퀀스전에 오리진 쓰라는 말을 들었긴 했는데 이해가 안되서.. 일단은 시퀀스 쓰고 오리진...)
오리진 -> 시퀀스 -> (이후 극딜과 똑같이 함)


질문
1.오리진 쓰고 시퀀스가 나은지 시퀀스 쓰고 오리진이 나은지,
2.페이탈 블리츠 쓰면 바로 타나토스 써야하는지 아니면 그사이에 발현스킬 처형스킬 섞고 타나토스를 써야하는지
3. 극딜,준극딜 중 체이싱샷을 쓰는지
4. 판테온 극딜때 섞는게 데미지 차이가 많이 큰지 (손이 잘 안가요 ㅠㅠ)

뭔가 궁금한게 많은데 일단 생각나는 질문이 이정도네요..
제가 빼먹고 있는게 있으면 말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