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조에서 방무 한줄 정도는 괜찮나요??
2. 나중에 칠요셋으로 방무 더 챙기면 될까요??
3. 요즘 3에테5앜으로 맞추면 되나요??
4. 오리진 어센트 딜비율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