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2:58
조회: 75
추천: 0
이번에 챌섭 유입 궁금한점 있는데요1. 보조에서 방무 한줄 정도는 괜찮나요??
2. 나중에 칠요셋으로 방무 더 챙기면 될까요?? 3. 요즘 3에테5앜으로 맞추면 되나요?? 4. 오리진 어센트 딜비율이 좋을까요??
EXP
1,311
(55%)
/ 1,401
|
장군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