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5:07
조회: 319
추천: 3
신궁 슈챌 후기![]() 신스킬이 마음에 들어서 고른 신궁 사냥은 피어싱 x축이 길어서 사냥터 자유도가 꽤 있어서 호감이었는데... 보스 해보면서 느낀게 왜 신궁 추천 안하는지 알거같습니다 이 미1친 72초의 스애 덕인거같은데요 72초동안 쉬지않고 스애를 박아야 남들과 비슷한 수준이니 이렇게 열심히 칠거면 다른 직업을 해서 고점이라도 좀 더 챙기는게 낫지 않았을까? 하는 심정이었습니다. 적응은 했지만 스나이핑에 묘한 후딜도 좀 그렇고 뭔가 고생은 하는데 리턴은 하는거에 비해 없어서 아쉽던 그런 직업이었네요 그래도 귀여우니까 괜찮을지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