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11
조회: 102
추천: 0
패파 챌섭 메이린 후기 (개인질문도 있음 )1. 체급때문인가? 남들은 좀 쉽게 꺠는거 같은데 난 좀 느렸음 투력 3900만 연모풀도핑(명장크뎀제외) 남은시간 40초 / 4200만찐모 vip ( 콜렉터 세이람 일레리야 명예 ) 익스레드 붕뿌 우뿌 남은시간 40초였음 연모 찐모 기믹은 둘다 1번만 실패하고 기믹보상 극딜타이밍에 연모 찐모 둘다 1번빼고 제대로 박음 근데 남들은 2분~4분남던데 나는 40초 남는게 복귀패파라 못친건지 체급인지는 잘 모르겠음 걍 내가 잘 못쳤을수도 2. 트렌지션으로 메이린 패턴피하기가 쉬움 2페에 주먹질하고 창꼽는 패턴을 제외하면 모든패턴을 트렌지션으로 피했음 --> 직업이름 트렌지션으로 바꿔야되면 개추 ---------------------------------------------------------------------------------------------------------------------------- 3. 얘 챌섭에서 엔버링크 없는데 헤카테 어따 박아야됨? 일단 템페스트에 박아놓긴했는데 패파고수님들이 좀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유튭에 챌섭패파 쳐도 영상이 안보여 :: 4. 출시 떄부터 얘만 키워왔고 챌섭2나올떄 리부트에 버리고 온 패파 다시 본캐로 키우면서 좋았습니다 패파고수님들 패파가 하늘에 서는 그날까지 모두 화이팅 합시다 아자쓰 5. 저 지금 보조 보 35 공18 / 에디 공 18퍼 쓰고있는데 해방무기에서 보보보or 보보공 뽑으면 보조 안바꿔도 되나요? ( 개인적인 질문 ) 감사합니다 ![]()
EXP
324
(24%)
/ 401
|

후드티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