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37
조회: 188
추천: 0
안녕하세요 챌섭에서 윈브하고있는데요극딜때인가? 준극떄인가 왜,,
가끔씩 게일이 쿨 다지나갈떄쯤 보고있다가 아이제 써야지~하는데 지멋대로 쿨이 다시돌더라고요 이거 왜이러는걸까요???????
EXP
230
(30%)
/ 301
|
윤대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