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며칠 안됐지만 챌섭에서 보마를 해보고 푹 빠지는 바람에 제로에서 넘어갈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10만 이상이신 분들 만족도가 궁금하네요. 주로 솔플하고 최소컷 도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