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저찌 하드진힐라 120퍼대로 20초남기고 잡아서 검밑솔이랑 노세 2인까지 잡긴했는데....
진짜 검밑솔에서 이렇게 꺾일줄 몰랐네요 하하하하ㅏ
내가 보스를 잡는 건지 퀵슬롯 보고 어떻게든 스킬돌리기를 하는건지... + 스킬도 제대로 쓰고있는지도 모르는 현실..
포이즌니틀이랑 페이탈블리츠 쓰고있으면 패턴은 나오는대로 다맞고

확실히 직업은 재밌는거같은데 손가락 적응이 언제될지 모르겠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