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북이긴 한데, 보정 DPS 상 최고기록 내면서 썼던 잡기술들

1. 맨 처음에 시퀀스 올리고 롱레트 - 차지드 - 헤카테(수동) - 트스나 - 카트리지 6발 - 오리진 (일필 최대한 묻히기)
2. 준극 시퀀스는 따박따박 올리되 트스나는 2번째 극딜까진 일필 맞추기
3. 2의 연장선인데, 극딜 시퀀스 바로바로 올리는데 일필 시간 기억했다가 시간 맞춰서 위에 적어둔 극딜콤보 그대로 사용 (3극에는 리레 5렙 끝물에 일필이 터지기 때문에, 카트리지 3발은 엔버에 맞춰서 미리 사용합니다.)
4. 어센트는 스플릿, 카인링크, 모도링크 모두 없을 때 사용 (타이밍이 1극에 1번밖에 안 나오더라고요)
5. 제네무적 터뜨리기 (없는 거나 마찬가지이긴 할 듯)
6. 비숍 최대값 0.19% 차이로 넘기기

물론 더 잘 치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겠지만 이렇게까지 했는데 저 결과 나왔던 거 보고 뭔가뭔가한 기분이었네요
신궁 파이팅

특코 스위칭까지 했으면 저기서 2~3% 정도 더 세게 나왔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