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시작해서 검밑솔 돌고있는데

직접 보스 돌아보니 생각보다 플래터 풀로 맞추기 어려운거 같더라구요

순서상 플래터 강화할 차례인데

코어 전부 개방하고 폭시만 올리는게 실전딜이 더 낫지않을까 하는 고민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