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34
조회: 149
추천: 0
챌섭 보마육성중인데 시퀀스 검사받으러 왔습니다.![]() 필요없는거 빼거나 최적화 있으면 아낌없는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그 스킬마다 오토모드가 굉장히 많던데 어떤거 쓰면 좋고 안쓰면 더좋은 그런디테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하면서 느낀 궁금하나는 플래터스킬 오토모드는 취향차이일가요 채집키나 공격키냐 그정도같은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