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없는거 빼거나 최적화 있으면 아낌없는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그 스킬마다 오토모드가 굉장히 많던데 어떤거 쓰면 좋고 안쓰면 더좋은 그런디테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하면서 느낀 궁금하나는 플래터스킬 오토모드는 취향차이일가요 채집키나 공격키냐 그정도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