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붙어서 날리면 걍 한대도 안맞던데요;; 뉴비 카인 검마 3페나 칼로스 하는데 게이지 너무 안차서 보니까 샤프트가 계속 날라감 너무 불쾌한 경험이라 이런거는 좀 바꿔줄만하지 않나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