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마 렌 캡틴 키우는 속사기충인데 천노 왤케 뻑뻑한 느낌이지; 살짝 딜레이 있는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점샷도 즉발 안되고 시퀀스 천노 누르면 좀 키 씹히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