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출 받을거면 소블 멸귀참 일도양단 절개 자동사출 이러지 말고 싹다 받거나 수동사출로 지낼거면 소블 90초 멸귀참 180초로 늘리고 딜 구조 개선 및 딜량을 제대로 받아야함. 스스로 족쇄를 찰 필요가 없음.

->사실 소블 90초 멸귀참 180초로 바뀌는 건 직업 아이덴티티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안 해줄 것 같은데 암튼 이 부분에서 개선을 받는다면

1. 극딜 타임 때 이번 무지성 너프 사건처럼 딜이 한 쪽에 치우치는 경우를 막을 수 있음. 또한 보스에서 180초에 소블 4번 영진이 2번 넣어야 하는 경우를 각각 2번 1번으로 낮추면 그만큼 보스 피로도가 낮아지고 딜 손실이 적어지게 돼서 적어도 지금보단 좋은 영향을 미칠거임.

2. 무릉->이제 의미 없어서 45초 소블이 존재할 필요가 없음. 이제 무릉은 자기만족의 영역이라 "난 무릉 좋아서 45초 소블 찬성!" 이런 새끼 있으면 뚝배기에 절개 박아야함. 진짜 미안하지만 무릉딸 치는 것보다 수로, 펀치킹, 실전딜 챙기는 게 맞다고 봄. 극단적인 케이스로 설명하자면 80층대 섀도어랑 70층대 타직업이랑 가는 보스도 같을 거고 솔플 차이도 없고 파티격에선 오히려 우리보단 극딜 직업을 데려가는 걸 선호함.

3. ㅈ같은 레투다 이건 그냥 쓸만한 레투다 만들어서 타직업군도 줘야함. 결국 밸패는 리스크 포함 안하고 밸패하니깐 다같이 써야함. 그래야 벌레스킬이 얼마나 하이리스크 제로리턴인지 모두가 느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