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밸패의 전체적인 의도
극딜 직업은 상대적으로 약하게, 고난이도 평딜 직업은 극딜보다 강해야 한다.

나워 밸패의 의도
180초 극딜량이 생각보다 과한 면이 있다 생각해서 레투다 너프의 보상 패치를 안주는 방향으로 극딜량을 줄임

나워 유저 입장에서 아쉬운 점
극딜 너프가 딱히 납득이 안되는 수준도 아니며 직업간의 비교는 문제의 소지가 있으니 제쳐두고, 
개선할 부분이 없는 직업도 아니며 플레이 경험의 개선까지 분명히 포함하는 밸패임에도 레투다 너프 외의 아무런 조치가 없음

개선안 > 레투다 피격데미지 증가 패널티의 삭제
극딜 안정성 증가 및 창조의 아이온 스킬의 사용 타이밍이 기존보다 자유로워짐
도적 직업들은 실전 보스에서 90초 준극딜에 레투다를 아예 쓰지 않는 경우도 있었기 때문에, 준극딜의 난이도를 낮추어 도적 직업군 전체가 허수아비와 실전 보스간의 딜량의 괴리감이 어느정도 줄어들며 플레이 경험 개선이 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