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대부분 직업들이 딜레이 감소시켜서 보스 패턴 대응을 조금 더 쉽게 만들어 준 것과 렌 같이 스킬하나 꾹 누르고만 있어도 딜의 1/3이 해결 되는 것 처럼 이번 전투개선이라는 명목하에 전체 직업들의 난이도를 조금씩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상황임

그런데 이번 섀도어의 패치를 보면 정 반대의 상황이 펼쳐졌음

암살의 딜레이를 줄이면서 그만큼 암살 메익키를 더 눌러야 되서 피로도가 증가함 그런데 거기에 최종뎀을 약7~8퍼를 더 너프시켜 버렸음

즉 패널티는 패널티대로 받고 최종뎀까지 추가로 더 깍여 버림

꼬라지 보면 사람이 테스트하는 상황이 아니고 컴퓨터로 시뮬레이션 돌려서 나오는 결과 물로 패치하고 있는 것 같음

왜 섀도어는 계속 이렇게 부당한 대우를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