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42
조회: 90
추천: 0
듀블 헥사 초기화하고 야누스20 vs 스킬코강 유지본섭 헥환 5.5 듀블입니다.
이번에 헥사 초기화권도 주고 챌섭 챌린저 찍으면 야누스 20렙권도 줘서 지금 야누스 10인데 밀고 야누스 20 찍어서 사냥하다가 나중에 챌섭에서 20권 받아오고 더 투자해서 야누스 30 찍을까 생각중인데 형님들 생각은 어때요? 지금 조각은 6천개정도 먹었는데 야누스 10이니까 스킬에는 5100개정도 먹었습니다. 레벨은 287이고 290찍고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 본캐니까 더 하지 않을까요?
EXP
55,802
(60%)
/ 57,001
|
골드가고시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