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 헥환 5.5 듀블입니다.

이번에 헥사 초기화권도 주고
챌섭 챌린저 찍으면 야누스 20렙권도 줘서

지금 야누스 10인데 밀고 야누스 20 찍어서 사냥하다가

나중에 챌섭에서 20권 받아오고 더 투자해서 야누스 30 찍을까 생각중인데

형님들 생각은 어때요?

지금 조각은 6천개정도 먹었는데 야누스 10이니까 스킬에는 5100개정도 먹었습니다.

레벨은 287이고 290찍고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 본캐니까 더 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