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피드백 글 올리고 나서 왠지 모르게 오기가 생겨서 크게 스펙업은 안하고 127% 배율로 깨왔습니다!!
물론 깨는 동안 컨트롤이 완벽한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저번보다 컨트롤 개선해서 클리어해서 그런지 굉장히 후련한 기분이 드네요. 피드백 주신 선생님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