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4:06
조회: 62
추천: 0
칼리 극딜중 레조 타수 질문입니다! 피드백 부탁드립니다.안녕하십니까 형님들
본캐 카데나 키우다가 이번 챌섭은 칼리를 해보고싶어서 입문했습니다. 무릉도장에서 칼리 연계를 연습하다가 문득 레조 타수생각이 나서 저도 쳐보니까 보통 2000타는 나와야 한다는데 저는 1500타~1600타만 왔다갔다 하는것 같아 영상 첨부드립니다. 이펙트 없는 버젼 https://www.youtube.com/watch?v=fqKeVM2L96w 이펙트 있는 버전 https://www.youtube.com/watch?v=OO9CND2doks 보통 스플릿 - 블리츠 - 크레센텀 - 퓨리 - 블리츠 콤보를 애용하고 있는데 다른분들이랑 차이가 너무 많이나는것 같아 영상과 아래 질문 남깁니다. 피드백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__) 1. 위의 콤보를 사용하지 않을때나, 퓨리나 스플릿 한쪽 쿨이 애매하게 1초 남거나 할때는 따로따로 써주는것이 좋을까요? (ex. [블리츠나 크레센텀 쿨은 돌아있음] 퓨리가 돌았고 스플릿 쿨이 2초가량 남아서 위의 콤보를 쓰지 못할때) 2. 제가 너무 가만히 움직여서 차크람 생성 횟수에 제한이 있는걸까요? 3. 보통 실전성 고려하게 되면 플러리 - 러쉬 캔슬도 많이 사용하게 되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