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챌섭 팬텀으로 복귀한 중고뉴비입니다.

카더스크 배율 130% 정도 연모 풀도핑으로 치고 있는데 딜이 많이 모자르네요.

20분 꽉 채워서 쳐도 한 15~20%는 남는 거 같습니다.

혹시 팬텀 카더스크 적정 배율이 있을까요? 아님 제가 못 치고 있는 걸까요? 

투력 2360만, 헥환 1.9 정도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