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12
조회: 191
추천: 0
뉴비 호영 후기이번에 메이플 유입되서 재밌게 하는중 "근데" 카더스크하다가 짜증나서 적어봄 ㅋㅋ
원래 rpg는 낭만은 한순간 뿐 성능이랑 가성비 좋은 걸 하고 유틸이 좋으면 딜이 구리다 이걸 지켜야하는데 또 홍대병 발병해서 이펙트 예쁘고(괴력난신, 오리진, 산수무늬 좋아함) 허수딜(최악의 선택 보스는 가만히 있지 않는뎈ㅋ) 괜찮길래 딜사이클(극딜 ㅈㄴ김) 대충보고 어캐되겟지~ 하다가 그냥 ㅈㄴ귀찮고 ㅈㄴ짜증남 지금 심신미약이라 무지성 비난이 많은데 그냥 공감해줘 아직 초보라 더 깎아야함 뉴비입장에서 불합리하고 귀찮은 점 적어봄 장점 1. 사냥 이거는 처음하는 나도 좋다고 느낌 지금 야누스 덕분에 편하게 하는데도 흡성와류 도깨비 깔고 토,파 대충 갈기면 다잡힘 2. 몽유도원, 축지부, 근두운 이거 덕분에 편함 단점 1. 설치기 와류, 추적귀, 산령소환 보스몹을 adhd마냥 순간이동하는데 더스크는 문 닫아버리는데 설치기들은 지속시간이 너무 길고 산령소환은 재설치도 안되고 소환수들은 머 그냥 답답하고 또 끝나고 재설치 안하면 딜누스여서 딜하면서 계속 버프창을 신경써야함 정신이 하나도 없음 설치기가 풀딜 박아야 제 성능이 나온다? 그냥 구시대적 잔재 2. 극딜시간 토금파금토금파금토토토토토토토 아오 이게 머냐고 도사 컨셉인줄 알았는데 손오공이야? 그냥 전사로 바꾸셈 이게 왜 도적? 캡틴처럼 재사용 뽕맛이 있는 것도 아니고 내가 피아노를 치는건가? 타자연습을 하는건가? 이 생각이 들음 아 노동을 하고있는 느낌? 극딜 하는시간은 또 한세월이야 순간 미생강변 까먹으면 리트마려움 극딜압축 진짜 필요함 구시대적 잔재임 ㄹㅇ 3. 괴력난신 재사용, 오리진 키다운 이건 개인적 소망인데 "토금파금 개선 안해줄꺼면" 괴력난신 재사용 없애줬으면 좋겠음 정신이 하나도없는데 축복이였나 19초에 이걸 또 눌러줘야함 왜? 굳이? 니들이 토금파금하게 만들어놨는데 왜 딜로스나야하냐고 왜 가만히 있어야하는데 뽕맛은 좋은데 그냥 처음에 망치 갈기고 신들의 일격을 유지되게 해주면 좋겠어 정신없음 오리진은 왜 키다운이야? 그냥 한번만 누르게 해주면 안돼? 이것도 최근에 알았어 뉴비 개인적인 최종후기 신경쓸게 너무 많음 미생강변 계속 붙었는지 확인하고 극딜하면서 금고봉 쿨 확인하고 토파류로 초기화 안되면 파초풍쓰고~ 그란디스축복 19초 계속 확인하고~ 근데 이걸 보스패턴을 피하면서 계속~ 해방안하면 무적기는 하나~ 또 평소에는 와류랑 소환수 잘있는지 확인해주고~ 구시대적 잔재의 유물 불편하고 귀찮음 너무 비난만 쓴 거 같네 기존 유저과 호영 애정있는 사람에게는 미안하지만 개발자가 볼 수도 있으니까 세게 적었어 쏴리 이번 6차 개선보고 1년 뒤에 다시 올지 계속 할지 정할 듯 이 정도 피곤함을 느끼면서 게임 할꺼면 호영 안하지 고점보는 캐릭하지 하여간 7월 패치 기대할게요
EXP
42
(42%)
/ 101
|
윤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