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씨 서펜트 버스트 << 수동 기능추가 ( 마우스클릭으로 자동 on / off 추가)




훅봄버 타격유무 안따지고 걍 허공에 떄려도 발동되는데 
이런 범위기를 사냥터에서 내가 원할때 쓰지도 못하는건 좀 아니라고 봄

씨서펜트어설트는 이미 수동기능 있으면서 왜 버스트만? 













2.
라이트닝 폼 이동커맨드 잠금


바이퍼게시판에서 개선안중에 제일 말 많이 나오고 오랫동안 있던문제인데
이건진짜 안해줄 이유는 없다고봄
대쉬도 커맨드잠금기능 있는데 이건 왜 없음? 
운영진분들 이거 빨리 수정해주세요 감사합니다










3. 씨 서펜트 어썰트 개선



보스돌면서 주력극딜기쿨 보는것도 개바쁜데 버프칸에 스택 4인지 3인지 너무안보임
키셋칸에 넣어놔도 숫자 자체가 워낙 쳐 작아서 집중하고있을떄 어썰트 인레이지 빗나가면 아쉬운게 너무큼



걍 수동으로 쓰고싶어도 , 서펜트마크 5번 조건 충족되야 쓰는건데 
쿨타임기도 아니라서 스킬칸 어둡다가 빛나보여서 쓸수있는것도 아니고 
계속 신경써야하는건 너무 불편하잖음?


아예 지금 발동조건과 비슷하게 25초쿨 수동스킬로 바꿔버리면 보스든 사냥이든 더 편하게 쓸거같음










4.
크리티컬 확률,데미지 분산




이거 효과  간단히 설명하면

보스전한정으로만 크뎀 15퍼 증가임






이것도 단순히보면

보스전한정 크확 80퍼에 크뎀15퍼임


아니 메이플이 보스만 하는 게임도 아니고 
너무 심하게 보스전에 이런 크뎀,크확이 분포되있는건 좀 아니지않음?



게다가 이미 바이퍼의 보스전 크확은 100퍼가 넘어가버림

캐릭터 기본크확 5퍼
해적1차 20퍼
해적3차 15퍼로 총 40퍼
보스전한정 크확 60에 20 추가면 총합 크확만 120임

얘가 무슨 크리티컬리인포스 있는것도 아니고 왜 이럼;? 리마스터한 녀석 맞음?
기본 크확,크뎀 높여주고 저런 쓸모도없는 패시브는 좀 쳐냈으면 좋겠음

아니면 내가 뭘 모르는 무언가가 있는건가?







5. 전함 노틸러스 개선

60쿨 광역기에 패시브로 파택 달려있어서 코강 해주긴하는데 그마저도 뭔가 ㅈㄴ 미미함 성능차이가
설치기까진 밸런스오버일거같고 
자체 딜링늘려주고 (옛날 듀블 카퓨 1회공격에서  3~5회 연속딜링으로 바꾼거처럼?이면 너무 욕심이긴할듯)
딜레이 줄여주면 쓰는맛도 있고 좋을거같음

아니면 파이널어택 딜좀 늘려주셈 코강을 어떻게 다해줘도 전분에서 1~2퍼수준밖에 딜지분 못처먹음?











바이퍼 이번에 하버로 263까지 키우면서 ㅈㄴ 의문들고 개편좀 했으면 좋겠는거 오늘 한번 적어봄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댓글로 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