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4:36
조회: 83
추천: 0
챌섭 제논유입 진로 도와주세요..안녕하세요 이번에 제논으로 챌섭 열심히 해보고있는중입니다
목표는 헥환 5~7 사이쯤으로 잡아놨어여 그런데 지금 템값이 너무 거품이 많이 껴있다고 사지말라는 의견이 많아서 안사고 있습니다 근데 다음주엔 사야 4주해방이 채워져서 질문드립니다 1. 유니크 효율이 안좋다고 알고있습니다 제 목표면 레전으로 한부위씩 맞추는게 맞을까요? 2. 다음주에도 매물을 못찾으면 유닠 여명 둘둘 (6 3 @ ) 로 방향을 잡는게 맞을까요? 닉네임 : 찹쌀뉴룽지 입니다! 메소는 100억정도 가지고있어여 고견 부탁드립니다.
EXP
570
(70%)
/ 601
|
채식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