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는 4차에 찐 윈부가 있어서 5차 쓸윈부 안 올리는 경우 많은데

어차피 성능은 똑같기에 찍기만해도 자동 패시브인 5차 쓸윈부를 찍고

찐 윈부는 펫 버프에서 빼버리면

펫 버프 자리 한칸 남습니다 (펫이 없어 직접 쓰는 상어들은 찐 윈부 아예 안 써도됨)

이 자리에 다른 버프 올리시면 됩니다

대부분 알겠지만 모르는 상어도 있을 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