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52
조회: 115
추천: 0
코코볼 이중타깃은 없애는게 맞지않나요.세렌 또는 림보같은 특수한 상황에서 이중타깃을 이용해서 고점을 뽑곤하는데, 운영진들의 의도가 있는지 모르겠음
이 테크닉이 모든보스에 적용되는 것도 아니고, 쉬운방법도 아님 과거 렌 출시당시 펫스킬에 승화 넣는 컨같은 꼼수(?)가 바로 막힌게 생각나는데 이중타깃이 안막히는거 보면 운영진들이 캐슈딜링사이클의 표준이라 생각한다는 건가? 같은 스펙대에서 이중타깃을 이용해야 타 직업과 딜이 비슷한 부분은 뭔가 아쉬움 이중타깃은 구조적으로 막고, 그만큼까지는 아니어도 일정량의 코코볼 뎀퍼를 올려주는 방향이 맞지않나 싶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