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퍼대로 깨긴 했는데 가엔슬부터 느꼈지만 헥사 강화 우선순위도 해파가 우선이고

해파 점유율도 꽤 되는데 그래서 1층딜이 강제되고 그로기는 2층 스타트인점

태풍 난사하는 버프가 30초+ 인데 패턴수행하고 겹치면 생기는 딜로스가 심하다는 점

눈깔빔 파도로 턱밑으로 착 들어가서 피하는거하고 칼칼펀치 파도 섬광으로 삭삭 피하는거하고 연계 짤 실드로 자잘한 패턴은 맞으면서 해도 되는 것들이 재밌긴 한데 딜 넣기는 좀 불합리한듯

그리고 브레스보고 뒤로 넘어갈라고 파도섬광 썼는데 섬광이 칼로스 입앞으로 텔포해져서  그대로 죽어버리는 건 좀 웃겼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