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2-06 12:48
조회: 36,772
추천: 0
제논 스텟 분배 알려주세요 ... ㅠㅠ버닝으로 제논 키우려는데 스텟을 어떻게 해야 할지 뮤르겟어요
스탠스형 (STR) 내성형 (DEX) 회피율형 (LUK) 이렇게 잇던데 어떻게 자동배분 해야 할까용
EXP
2,046
(23%)
/ 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게시판 (구)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키티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