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8-19 14:50
조회: 4,145
추천: 0
보통 악공작이 뭘 의미하는건가요?흔히 좋은 장신구를 작할때, 놀긍1작+ 악공작을 하라는 이야기가 많은데, 여기서 악공작이 어떤걸 의미하는건가요? 악공 주문서, 미악공, 악공스크롤 중 형편에 맞게 고르는건가요? 100급 666 응축 작하려는데, 악공작 조언을 받아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EXP
11,071
(58%)
/ 11,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게시판 (구)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짤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