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충류나 양서류들같이 희귀동물.기타 동물 기르시는분들 파사모라는 네이버 카페가 있는데
거기 활동하지마세요. 굉장히 더럽고 좆같습니다.
열활 하다보면 ㄸㄹㅇ 한마리씩은 나타나더라고요. 채팅에 스팸성 광고글이 자주 올라오고 그러는데
그때 반응하면 무조건 누군가가 신고 눌러서 트집을 잡고 그러더라고요 ㅋㅋ

별 ㅁㅊ 년들도 보고 다 있는데, 지금은 조용하지만 제가 활동만 하면 다 나타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