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2-10 19:44
조회: 1,466
추천: 0
파충류 기르신분들 파사모 가입하지마세요..파충류나 양서류들같이 희귀동물.기타 동물 기르시는분들 파사모라는 네이버 카페가 있는데
거기 활동하지마세요. 굉장히 더럽고 좆같습니다. 열활 하다보면 ㄸㄹㅇ 한마리씩은 나타나더라고요. 채팅에 스팸성 광고글이 자주 올라오고 그러는데 그때 반응하면 무조건 누군가가 신고 눌러서 트집을 잡고 그러더라고요 ㅋㅋ 별 ㅁㅊ 년들도 보고 다 있는데, 지금은 조용하지만 제가 활동만 하면 다 나타나네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게시판 (구)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