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버라서 카레잠 보조에 쓰려는데 더 좋은 사용처가 혹시 있을까요?
보조가 교불이다보니 어차피 못사먹어서 카레잠 바를까했는데 보니까 다들 미트라랑 다른곳에 바르는거 같아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