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57
조회: 225
추천: 0
검밑솔 주보캐 어센틱9렙 >1렙 낮추고 강화코어 주는게 좀더 쌜까요?인던 시간 줄어들면서 어센틱 스킬 데미지도 줄었잖습니까 형님들
검밑솔 캐릭 어센틱9렙 찍어준거 초기화권 준거로 1렙만 주고 강화코어 1개씩 찍어주는게 딜이 좀더 나올까요 검밑솔 시간 조금이라도 좀 줄여보고 싶어셔 여쭤봅니다
EXP
328
(28%)
/ 401
|
불량쫀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