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던 시간 줄어들면서 어센틱 스킬 데미지도 줄었잖습니까 형님들
검밑솔 캐릭 어센틱9렙 찍어준거 초기화권 준거로 1렙만 주고
강화코어 1개씩 찍어주는게 딜이 좀더 나올까요 
검밑솔 시간 조금이라도 좀 줄여보고 싶어셔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