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메이플을 인생처음하는 뉴비입니다.

제로로 시작했는데 제로는 아이템버닝이 안되더라고요 ㅠ..
그래서 벨름을 못잡아가지고 스타포스 강화를 해야한다길래 메소도 얻을겸

캐시샵보다보니 자석펫을 3%확률로 주는 혜자 가챠가 있어서 삿는데
알고보니 .. 이거자체가 뽑기가 아니고 무슨 또 다른 펫 두개를 합치는 재료더라고요 흑흑

그래서 망했다 싶어서 또 꺼먼색 펫 뽑는 가챠를 사서 돌렷는데 결국
요상한 펫들만 잔뜩 쌓였습니다 ㅋㅋ

암튼 그래가꼬요.. 그.. 부산물들 팔고나니까

30만원써서 30억정도 생긴 대참사가 일어났는데
혹시 30억정도로 살만한 장비같은게 있을까용 너무 약하네용 




다소 요약 :

1. 캐시샵에서 뻘짓해서 돈날림
2. 부산물로 30억정도 생겼는데 경매장에서 사면 플레이가 조금 편해지는 아이템(장비) 있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