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여명 17성들이 가격이 많이 오른건가요?
뉴비라 아무것도 모르네요
최대한 효율적으로 돈을 쓰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죠? 75억 정도 들고있습니다.
일주차에 검밑솔하는게 목표입니다.
평가 시원하게 부탁드립니다.

아래 템을 사려고 했습니다. 가격이 괜찮을까요? -------
에스텔라 이어링 int 9 6 : 5억 
if +17성 : 12억 

(5억에 사서 17성 주문서 사용)

가디언 엔젤 링 int 9 6 : 5억 
if +17성 : 11억

(6억에 사서 17성 주문서 사용)


데이브레이크 펜던트 int 9 6 : 5억 
if +17성: 10억

(17성 구매)

트와일라이트 마크 int 9 6 : 5억 

if +17성: 10억

(17성 구매)


분노한 자쿰의 벨트 int 9 6 : 5억 

if +17성 : 13억 

(샤타포스때 17성 붙이기 or 그냥 구매?)


파풀라투스 마크 int 9 6 : 8억 

if +17성 : 15억 
(샤타포스때 17성 붙이기 or 그냥 구매?)

총합=5+5+10+10+5+8= 43억

------
하프 이어링 메획 : 16억
(16억 구매)

43 + 16 = 59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