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47
조회: 62
추천: 0
제논 질문 있습니다제껀 아니고 친구껀데 카이 배율 도핑 안 하고 돌려서 184퍼 나옵니다 근데 오리진 극딜 박아도 3퍼 까인다고 합니다 혹시 6차를 잘못 찍어서 그런걸까요? 184퍼면 극딜만 박아도 깨는 배율로 알고 있어서 여쭤봅니다
![]() ![]()
EXP
30
(30%)
/ 101
|


매화수목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