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07
조회: 155
추천: 0
이카돌이 방어구 질문![]() 에테 > 17성 유에 2줄 아케인 > 18성 레에 2줄 1 방어구 이정도면 무난한가요? 2 조각은 현재 1800개 정도 썼는데 개수 어느 정도 맞춰야 할까요? 3 무보엠 약한편인가요?
EXP
40
(40%)
/ 101
|

목표는익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