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진행되는 버닝서버 스텝업 이벤트로 인해 고인물분들도 버닝서버를 많이 할것이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뉴비들을 위한 팁이 아닌, 고인물분들을 위한 팁도 추가해 왔습니다!

(이미 전부 아실수도 있습니다.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참아주세요!)

​팁 0. 스데미스펙까지 만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버닝서버의 매력, 버닝서버의 단맛입니다. 3카5앱9보장이 본섭과는 비교되지않는 압도적인 가치를 지니고있습니다. 따라서 버닝서버에서는 스데미스펙만 되셔도 본섭 랭커들 부럽지않은 삶을 누리실수 있습니다. 스펙이 안되면 버스를 받으시는것도 괜찮습니다. 앱솔을 뽑기식으로 파시면 버스비보다 많이 벌립니다.


1. 버닝서버는 오픈 직후 모든 사냥터가 버닝10단계 (경험치 100%증가 혜택)이 있습니다.

따라서 초반에 확치고나가서 버닝10단계 사냥터를 독식하는게 사실 제일 좋긴 합니다.

​하지만 버닝서버다 보니 뇌빼고 게임하셔도 성장 잘 됩니다. 즐겜하실수 있습니다.





2. 버닝서버에 캐릭터 생성하시면 3일간 경매장 판매가 불가능해서 많이 불편합니다.




버닝서버 Live 통합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qtcihid

거래,질문,파티모집,대리작,경뿌 등 매우 유용합니다!

3. 버닝서버는 버닝1서버를 추천드립니다.

경험담입니다. 자리는 어차피 없습니다. 무조건 1서버로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매물이 많고,쌉니다. 도시서버와 시골서버의 차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200까지만 찍고 그만하실 분들이라면 물론 2,3서버도 괜찮습니다!




4. 버닝서버는 초반에 메소수급방법이 적어 메소가 귀합니다

골드비치,엘리넬,엘로딘,리해나해협 (100만메소)

버섯의성 (300만), 아랫마을 (600만)

위 테마던전을 이용해 초반에 부족한 메소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5. 버닝서버 최종 템세팅은 3카5앱9보장을 추천드립니다.

3카5앱9보장 에디공10 에픽둘둘 템세팅이 정말 효율이 좋습니다.

​버닝서버에서 사용하기엔 차고넘칠만큼 좋으니 강추드립니다!

6. 포션이 모잘라시면 코인샵에서 파엘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버닝서버는 물약이 비싼것도 비싼건데 초반엔 진짜 구할곳이 없습니다. (경매장 안열림)

이번에 코인샵에서 파엘이 되게 저렴하게 많이 푸니, 버닝서버에선 충분히 매력적인 상품으로 보입니다. 추천!

7. 버닝서버에서 현질하실거면 엠블,보조에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버닝서버는 현질효율이 안좋다는 인식이 박혀있는데, 사용하실곳에 사용하신다면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만약 현질을 하실거라면 방어구는 3카5앱9보장 에픽둘둘에디공10정도만 두르고, 엠블과 보조에 현질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8. 다들 즐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