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오늘 주말이고 33일댓네.. 한달이 금방간다. 진짜 빠르네.



투력 많이 올랐다 450만이다. 여기서 이제 더 안올라 갈꺼 같다.

심볼업 아니면 큐브나 스타포스 해야하는데 6월8일날에 15 16 예정되어 있어서 지금부터 존버할 예정이다.

전부위 17둘둘발라주고 카루타부터 21할껀데 메소를 충분히 모을수 있을지 모르겟다.

450만이라도 충분히 재밋고 여기 동네 형들이 블링크 Blink 항상 하자고 하는데 지맘대로 뛰어서 내가 이긴지

진지 모르겟다.  스마트하게 상자따고 그냥 먹고 가더라. 나는 그냥 가만히 있따가 내꺼 갠보만 먹고 나온다.

동방예의지국의 아재 아니겠음?? 쫄아서 항상 가만히 있다.


코노코가 좋아서 이분만 공략을 했는데.. 공략이 잘못댓나.. 이분은 Gift 엘릭서만주면되서 엄청 편하다.

아직 버섯신사 20일차인데 약초주머니 주는 선택지가 안나와서 풀캐러 다니는데 여기 풀 아무도 안캐서 완전

노다지다. 그런데 풀캐면서도 조금 서글퍼.. 원래 이런거 뽑기실력 없는건 아는데.. 20일짼데 안나오네.

영어도 길드에 물어서 배웠다. 그냥 캐도 되냐고 물어봤는데 다들 신경안쓴다고 하더라고 

그래도 길마가 "can i take?" 하라고해서 그거 하고 캔다. 
(Gms에서 영어 하나 배웠다. 우리애들한테 가르쳐 줄꺼 하나 생겼다. 잘 옴긴 것 같다.)

그러니까 서양형님들이 "ya" 다들하더라고 야는 반말인데.. 히바넘들이.. 대충 승낙같아서 아랫키 두번누르고

캐고 바로 빠진다.



루시드까지 다닌다. 윌은 아직 안될꺼 같아서 안가봤는데 기회되면 이번주에 가면 좋을꺼 같은데 기회가

될려나 모르겠다. 템을 좀 더 업글해줘야하는데 지금 스타포스할려니 15 16썬데이가 2주뒤라 꺼려진다.

15->16 가다가 열댓번 튕겨주고 16갔다가 다시 15로 돌아온뒤에 다시 열댓번 튕겨주면서 망할꺼 같다.

그리고 울면서 후회 하겠지.. 아 15 16일때 할껄.. 

너무 나도 많이 경험해봤고 바보 짓을 많이 해봐서 후회 없이 15 16 기다리고 있다.



Gms에만 있다는 140제 최강보조라는데 나는 처음에 만들기전에 얼마나 쎈지 몰랏다.

근데 생각보다 그렇게 쎈건아니고.. 스텟5정도에 공격력 4더 있네 ㅋㅋ 그래도 이게 어디냐. 바로 3줄가다가

망했다. 그래도 유효 2.5줄이라 쓰고 있다. 더하다가는 저것도 안나올꺼 같아서 멈췄다.

공보공이면 좋을텐데 어쩔수 없지.

영어 잘 몰라도 ATT가 공격력인것 데미지가 데미지인 것  알고있다.  나도 고등학교는 나왔다.



이거 아무도 안쓰던데 나도 곧 벗긴할껀데 이거 셋트효과가 좋아서 쓰구있다. 

아이템리뷰는 저번에 댓글에 누가 템뭐끼나 물어봐서 리뷰한번해봤다. 굉장히 운이 좋은거 같다.

도미도 쉽게나오고 파풀마도 나와서 행메하고있다.

리부트는 지난주를 끝으로 파티원분들과 인사나누고 마지막 일정을 마쳤다. 

근데 그날 파티원한명이 안나왔다. 카톡도 안보고.. 이번주는 잘오셨는지 모르겠다.

일요일 오후 일정인데 다들 잘했을지 모르겠다. 어차피 내가 제일 약해서 빠져도 티도 안난다.

리부트를 왜 접었나 물어보던데 이 게임이란게 내가 게임하면서 쌀먹할것도 아니고 그냥 재미있게 즐길려고

하는건데 같이 병행이 잘 안되더라. Gms가 너무 재미있어서 리부트에 손이 안간다고해야하나??

말이 좀 이상하긴한데 같은 메이플이긴한데 Gms가 더 재밋다. 그래서 더 재밋는거만 하게 됐다.

Gms하면서도 리부트 일퀘랑 보스파티는 계속 하려했는데 일퀘 하루 이틀빠지고 하다보니 점점 안하게 되더라. 

오늘 접속해서 수로도 한번 치려고 했는데.. Gms재획하느라 못쳤다. 같이 못지켜줘서 미안하다.

다들 화이팅하고 감기조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