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스펙이고 유니온 8500 1석펫 보유중인데 베라서버에도 자석펫 1마리 있고 유니온 6000이고 본캐는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이고 매달 과금 5만원정도씩 생각하고있는데 어디섭이 잘맞을까요??